2011. 6. 13.

역시 Internet Explorer 는 못써먹어ㅡ.ㅡ

Google Chrome Canary
Internet Explorer 8

이것은 현재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 이다.

다들 아시다 시피 한국은 IT강국이며 ActiveX 강국인지라 ActiveX 없이는 살수가 없나보다. (ㅎㅎ)
역시나 국가기관에도 흔해빠지게 사용되고 있었다.
<예. 국가기관 I-PIN발급장면>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역시 대한민국은 날 실망 시키지 않았다.
기대와 같이 NProtect 키보드 보안 디펜스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내용이다.
하아.
한숨만 나온다.
이덕에 필자의 컴퓨터에도 ActiveX가 많이 깔려있다. 경악했다.
내가 이렇게 많이 설치했나? 하고 놀랄정도 였다. 내가 생각하기로는 두 세개 정도 생각하고 있었는데.. <필자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Active 무리들>
(많긴 많구나...이것도 적은거래요~)
이거 참. 노래 하나를 들어도 ActvieX를 깔아야하니..(대표적인게 싸이월드BGM)

문제다. 국가에서도 ActiveX 홈페이지 줄인다고 했지만... 전혀 안이루어 지는것같다...
(어찌된거냐 방통위)
나의 못쓰는 글을 이제서 끝마치게 된다. 전혀 설득력없지만 어느정도 공감은 할것이다..
(하겠지....제발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